태국 파타야 밤문화 유흥의 신세계 ‘워킹스트리트’ 풍경 사진 :: 세팍타크로 라이프

“어메이징타이의 모든 상품은 방콕 현지에서 직접 관리를 하므로 온라인으로 직접 예약 하는것이 가장 빠르고 정확합니다.” 워킹스트리트에는 수 많은 거리 음식들이 있고, 심지어 맥도널드와 편의점 등 그리고 레스토랑이 있지만, 많은 사람들이 찾고 평이 좋은 씨푸드 맛집이있다. 또 다른 유명한 해변으로는 장트랄랑 비치가 있습니다. 이곳은 화이트 샌드 비치와 맑은 바다로 유명하며, 해변가에는 다양한 레스토랑과 바, 클럽 등이 위치해 있습니다.
태국의 음식문화는 전 세계적으로 유명하며, 특히 매운맛이 유명한 태국의 음식은 태국의 대표적인 문화 중 하나입니다. 태국의 대표적인 음식으로는 팟타이, 그린 커리, 생 롤, 소금 구이 새우 등이 있습니다. 처음 떠나온 패키지 여행에서 아마 가장 아쉬운 점이 있다면 워킹 스트리트를 제대로 구경하지 못했다는 거다. 랜선을 타고 떠나는 국내 및 해외여행, 생활에 도움 되는 정보와 소식을 전하는 나비와 고양이 블로그입니다.
또 지능이 뛰어난 오랑우탄들은 그늘에 앉아 익살스런 표정을 지으며 관광객과 기념사진을 찍는 것으로 용돈을 벌어 생활한다. 수상시장과 산호섬 투어 이외에도 파타야에는 가족을 위한 즐길 거리가 무궁무진하다. 파타야 패키지 상품의 필수코스로 알려진 농눅 빌리지도 그중 하나다. 파타야는 한국의 옛 기지촌처럼 미군의 향락 문화 이미지가 강한 곳이다.
이외에는 걍 션하게 말들어주는 파타야 평균 수준의 푸잉들이 기다린다. 태국인 가라오께 답게 저렴한 주대와 저렴한 팁이 우선이다. 1층은 넓은 홀이구 2~3층은 룸으로 구성되어있다.
이 탁 트인 해변 리조트의 전망대에서 아름다운 일몰과 수상 스포츠, 가족 엔터테인먼트, 태국 문화 공연 및 환상적인 전망을 모두 즐겨 보세요. 타인의 권리를 침해하거나 명예를 훼손하는 댓글은 운영원칙 및 관련 법률에 제재를 받을 수 있습니다. ㅈ같이하면 천밧 상품걸고 확인해보려고 했던건데 안해도 괜찮았고, 시발 여자따라 컨디션따라 상황따라 서고안서는구나라고 추측이라도 가능했기에.. 들어가니 듣고 보던대로 무대위에서 푸잉들의 몸부림을 여러 남자들이 술마시면서 보고있어요.
파타야 가라오케 이뤄진 언덕, 암석 등이 골프 코스로 이어져 “녹색 언덕이 많은 골프 코스”로 불리웁니다. 태국에서 즐길수있는 고급스러운 일식뷔페로 , 초밥 , 고기 , 샐러드 , 씨푸드 ,베이커리 ,과일 등 다양하게 즐길수있는 레스토랑. 이것 저것 사진 찍고 놀다 보니 저녁 때가 되서 진리의 성전 입구 쪽에 있는 식당에서 밥을 먹었습니다.
여자인지 남자인지 알 수 없는 수 많은 고고걸들이 거리에서 호객 행위를 합니다. 속옷만 입은 여자가 한잔 하고 가라고 달라 붙으면 매우 당황스럽습니다… 코끼리나 마차 등 각종 라이딩 체험이 있다고는 하는데 저는 안했습니다.
여행 일정은 항공 및 현지사정(요일, 박람회, 축제, 천재지변, 파업 등)에 따라 변경 및 대체일정이 있을수있습니다. 쇼핑강요 안 합니다..여권/비자- 여권 기간만료일을 확인하시어, 출발일로부터 최소 6개월 이상 남아 있어야 합니다. 중식(클럽식), 한국어가이드.불포함 사항전동차(700바트/1인/18H,의무탑승아님) ) 캐디팁(300바트/18H) 그늘집, 주류 및 음료,개인비용. 근데 리조트 근처에 흥겨운 음악과 댄서들이 춤추고 있는 노천 바가 보이기에 급히 벨을 눌러 하차합니다. 중간에 문자 메시지를 받았는데 학생들이 연수를 마치고 파타야로 출발하기 위해 우리를 기다리고 있다네요. 파타야에서는 연수기관에서 지원하는 연수 마지막 프로그램의 일환으로 가벼운 문화 탐방을 하게 될거라네요.
방콕에서 남동쪽으로 150km 거리에 있는 파타야는 오랫동안 태국 수도 방콕의 말썽꾸러기 여동생과 같은 이미지를 가지고 있었지요. 하지만 최근 태국 당국이 파타야를 보다 균형 잡힌 여행지로 만들기 위해 노력하면서 이곳에도 좀 더 세련된 매력이 부각되기 시작했지요. 기본 맥주 가격은 100밧이고, 대부분 파타야는 동결되있다.
또한, 맑은 바다와 백사장이 인상적인 해외여행지인 파타야와 푸켓 등도 유명합니다. 송테우라는 이동수단을 타고 나이트클럽으로 이동했어요. 스타다이스라는 곳이었는데 파타야에서 제법 큰 나이트클럽이라고 합니다. 낙조 감상 이후에는 센트럴 페스티벌 센터를 한 층씩 내려오면서 쇼핑과 맛의 향연을 즐길 수 있다. 명품 브랜드숍부터 할인 매장까지, 태국 전통 음식점부터 패밀리 레스토랑까지 선택의 폭이 매우 넓다. 파타야 가족여행의 대미를 장식하기에 부족함이 없다.